세무서비스
경리아웃소싱
  • 경리아웃소싱

    경리아웃소싱

    기업내부의 경리업무인 세무, 회계, 인사업무를 전문적인 지식과 노하우를 보유한 제3자에게 위탁해 처리하는 것을 의미하며, 이를 도입함으로써 비용 절감과 생산성 향상이라는 이중효과를 얻기 위해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경리아웃소싱 장점
운영자금이 절약
회사를 운영하면서 세무, 회계, 재무 등의 업무는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부분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전문 지식을 갖춘 직원을 뽑아 운영하는 것이 바람직하나 비용이 많이 발생하게 됩니다.
직원을 고용하면서 발생하는 4대 보험료와 퇴직금 기타 비용까지 생각하면 더 많은 비용이 발생하는데 이런 비용을 절감하실 수 있습니다.
생산성 향상
전문지식과 노하우를 가진 세무사와 함께 하시게 되면, 세무관리, 회계관리, 인사관리, 급여 및 4대보험, 월별 손익파악, Report 등을 받아 업무를 운영하며, 남는 시간과 비용을 다른 곳에 사용함으로써 생산성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Report 제공으로 세무, 회계 상황을 파악
회사를 운영하면서 자금의 흐름을 파악하기란 많은 시간이 필요하고 전문적 지식이 필요한 부분이 발생하기 때문에 쉬운 일이 아닙니다.
주기적인 Report 제공을 통해 자금의 흐름을 쉽고 간단하게 파악하여 회사를 운영하는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경리아웃소싱 진행절차
  • 업무문의 및 업체진단
  • 업무 진행방식 설계
  • 업무진행
  • 세무신고
  • 주기적 결산보고
  • 연말결산 및 소득신고